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Ⅱ. 트렌드와 서비스디자인의 이론적 배경
III. 트렌드 분석과정
IV. 트렌드 및 서비스 혁신사례
V.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 소비자교육의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소셜 빅데이터 분석에 의한 신 소비시장 트렌드 연구 - ‘나홀로 소비’ 연관어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내용분석방법을 통한 소비자행복 분석 - 소확행 트렌드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19 .06
Big Data를 활용한 여성소비자의 특성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자 관점에서 바라본 ESG트렌드와 지속가능한 소비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4 .05
창의소비자를 위한 O2O서비스 UX 디자인에 대한 연구 : DIY 취미키트 서비스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소비자단체의 공간적 분포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비자행동분석을 통한 마케팅전략과 전자상거래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4차 산업혁명시대의 소비자이슈와 소비자정책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11
스마트 워치 소비자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수용 보류 집단의 성별, 연령별 집단 차이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소비자 관련 키워드 100년의 변화(1920-2019):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분석
한국융합인문학
2022 .05
한중 50대와 20대의 소비가치 비교연구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콘텐츠 개발 방향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사업 형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배달 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비자의 안전의식 및 행동과 기업 및 기업규제에 대한 인식이 공산품품질인증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18 .01
빅데이터 활용 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사건에 대한 한·중 소비자의 일본제품 불매운동 참여 의도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브랜드 관계 구축을 위한 소비자 행동 모델(AIFA)에 관한 융합 연구 - 지역 브랜드 캐릭터 쿠마몬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소비자 맞춤형 삼차원 프린팅 서비스 플랫폼 개발을 위한 탐색
감성과학
2017 .01
융복합 산업의 서비스경영에서 소비자 유형이 소비자의 친환경자동차에 대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사회적 활동제한상황에서의 스포츠소비자의 문화소비성향, 소비만족,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