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팝업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日 민방련 연구소, ‘TV 광고 효과’ 관련 조사 결과 발표 - TV 광고, 동영상 광고보다 구매 효과 높아 -
해외방송정보
2024 .09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인터넷 검색 목표와 소비자의심리적 반발 성향이 팝업광고에대한 짜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내용분석 (Content Analysis)을 통한 국내 기업과 정부의 코로나 관련 TV 및 인쇄 광고 비교 분석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10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스마트TV에 대한 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요인 : 상호작용성, 매체 인식, 광고방해성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12
한일 양국에서의 한국 기업 및 상품광고의 표현전달기법 ― 1980~2003년의 시기를 중심으로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9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