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소셜미디어 사용과 다층적 참여 시민에 관한 연구
한국정치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의 정치참여 효과에 관한 연구: 조절변인의 탐색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8 .01
소셜미디어와 여성의 다층적 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1 .01
2030세대의 소셜미디어 이용과 사회인식 및 정치참여간의 관계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소셜미디어 이용이 오프라인 정치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촛불집회 SNS 읽기-쓰기의 매개 효과에 주목하며
평화연구
2019 .04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유통업 종사자를 위한 기업형 소셜러닝 플랫폼의 만족감이 학습참여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5 .12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소셜 미디어 리터러시를 활용한 도덕과 평화교육의 가능성 모색
윤리교육연구
2020 .01
미디어를 통한 뉴스 이용과 대화가 정치 지식, 효능감, 참여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의 종류와 대화 채널의 차별적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06
청소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정치적 의사소통이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소셜미디어에서 의견 일치/불일치 대상과의 정치 토론이 가지는 정치적 효과 연구 : 시각 다양성 인식, 정보습득감, 정치적 참여, 관심도, 지식, 효능감 변인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5 .09
소셜 미디어 지속사용의 영향요인과 사용경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사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미디어의 특성과 상호작용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정치참여 행태의 시스템 사고 분석 : 통합적 정치참여 행태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12
행정기관의 소셜미디어를 통한 정책참여에 관한 연구
서울행정학회포럼
2015 .02
소셜 미디어가 정치적 소비자운동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8 .11
항공관련 소셜미디어 콘텐츠유형과 참여수준이 정보수용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