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증강현실 콘텐츠 설계 및 개발
Ⅳ. 증강현실 콘텐츠 사용성 평가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기능성 언어게임의 개발 및 적용 가능성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증강현실 활용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의사소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가능성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이미지 인식 증강현실 기반 전시콘텐츠 활용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증강현실(AR) 영상인식 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교과서 디자인 기획 : 중학교 과학1 디지털 교과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증강현실을 이용한 3D 모델링 제작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증강현실 기술을 결합한 문화유산콘텐츠의 전시활용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REAL-TIME MULTI-AUGMENTED REALITY DEVELOPMENT UTILIZING THE BLUETOOTH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Leap Motion을 활용한 증강현실 인터랙션 강화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증강현실 기반의 인터페이스 특성을 활용한 AR 지게차 훈련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증강현실과 물체인식을 통한 알림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