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소비자 적개심이 국가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12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TV프로그램 친숙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Image2017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Image_2019_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Image-1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Image-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Image_2019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Image_20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Image_2020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국가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친숙도와 개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