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CSR 활동 유형 및 메시지 유형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Korea Business Review
2016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진정성과 성과가 종업원과의 관계의 질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글로벌기업의 사회적책임(CSR)활동이 기업이미지, 관계지향성,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진출 한국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배구조 그리고 가치의 관계에 관한 고찰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기업의 소유구조 특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간의 관련성
경영연구
2018 .01
B2B 거래관계에서 CSR 활동이 관계발전 요인과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6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기업지배구조 관계의 회사법적 검토
기업법연구
2017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CSR 활동과 신뢰, 고객 충성도 및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15 .01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진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CSR과 기업성과의 관계 : 중국기업의 기업지향성을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6 .03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비교법적 관점에서 본-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성화를 위한 법의 후견적 역할과 시사점
공법연구
2015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기업정서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대학생 참여 CSR유형에 따른 기업이미지, 기업평판 및 구매의도의 영향력 분석
국제지역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조세회피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