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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학기술학회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한국산학기술학회 2014년도 춘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부
발행연도
2014.5
수록면
463 - 465 (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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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최근 변화하는 광고 환경에 대응하여 광고 연구의 접근 방법에도 획기적인 전환이 필 요하다는 제언을 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 기술은 광고의 형태는 물론 소비자의 광고 접촉 방법 및 이용 행태에도 영향을 미쳐 광고를 문화적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서 인식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 ^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07217093');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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