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표본추출을 위한 예비조사
Ⅳ. 20~29세 남성에 대한 인터뷰조사
Ⅴ. 결론 및 연구의 한계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수용모형, 몰입이론, 계획된 행동 이론을 결합하여 모바일 숏폼 앱 사용자의 사용 의사에 관한 연구 -중국 틱톡 사용자를 대상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2 .10
짧은 동영상 앱 틱톡의 교육 인플루언서 특성이 온라인 지식 콘텐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Tok Tok 클래식뉴스] 5월 뮤직뉴스
월간 리뷰
2022 .05
예술과 기술 융합을 통한 온라인박물관 설립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5
MZ세대의 틱톡 이용 동기가 만족도와 챌린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멀티 페르소나의 특성을 고려한 인스턴트 메신저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User Loyalty on Short Video Platform -Taking Chinese TikTok(DouYin, 抖音) Users as an Example-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5
틱톡(TikTok) 사용자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몰입의 상관관계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중국인들의 한국 틱톡 채널 이용 및 레퍼토리 규모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1 .06
틱톡(TikTok) 동영상 플랫폼 영상편집기능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Instant Residenc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비교 연구- 카카오톡과 위챗의 인터페이스 시각요소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7 .01
TAM 모형과 미디어 풍부성 이론을 기반으로 틱톡(TikTok, DouYin) 사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짧은 동영상 콘텐츠의 전파특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TIK TOK (DOU YIN) 앱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영화와 비디오물 정의를 어떻게 다시 쓸 것인가
[KOFIC] 한국영화
2023 .03
AISAS 모델 기반의 중국 숏폼 (short-form) 비디오 광고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국내 뮤직비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분석 연구 -2018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11
비디오 아트에서 시간과 기억 이미지- 베르그손의 시간 개념을 중심으로 비디오 작품 사례분석 -
예술과 미디어
2016 .01
[IDEA NOTE] Instant Indicator
아르카나
2023 .03
세로 비디오의 미학적 표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