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브랜드 신뢰, 콘텐츠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 간에 영향 관계
경영사연구
2022 .05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광고연구
2024 .09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유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규제 동향과 시사점
유통법연구
2024 .06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인플루언서 위기상황에서 사과문 유형과 자기자비성향이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3 .06
정부 조직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인플루언서 협업 PR커뮤니케이션 탐색 연구: 국내 정부 조직의 유튜브채널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중심으로
PR연구
2023 .06
교사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활동 및 영향 분석(RR2020-06)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디지털 네이티브의 미디어 이용 차원과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휴먼 브랜드로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과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09
먹방 인플루언서 콘텐츠 협찬 고지가 기대불일치에 미치는 영향: 인플루언서 평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셀슈머(Sell-sumer)로 진화한 인플루언서의 새로운 유형과 소셜미디어에서의 세일즈 전략
지식경영연구
2021 .12
인플루언서 동반여행의 여행상품 선택속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 S-O-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