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2. 문헌연구
3. 연구 문제 및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방송과 인터넷 개인방송의 보완과 대체에 관한 연구 : 이용자 충족 적소분석을 적용하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04
스포츠 생중계 시청 매체 간 경쟁 · 보완관계 적소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비영리기관 광고 매체의 경쟁 · 보완 관계에 대한 연구 : 국제구호개발 NGO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방송콘텐츠의 시청자 감성에서 나타난 TV 채널과 OTT 서비스의 경쟁 관계에 관한 연구 : 미디어 적소 분석을 활용한 적소폭, 적소중복, 경쟁우위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2 .09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광고비 자원의 매체별 경쟁에 관한 연구 : 지상파TV,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8
중국의 TV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간 경쟁에 관한 연구 : 한국 영상 콘텐츠 이용 동기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2
라이브커머스와 TV홈쇼핑 간의 경쟁관계에 관한 적소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12
인터넷 개인방송의 숙박산업 마케팅적용에 대한 사용자 수용도에 관한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뉴스·시사정보 미디어로서 유튜브와 TV, 신문, 포털 간 경쟁 관계 연구 : 미디어 이용자의 충족 자원에 대한 적소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0 .11
[TV] 더 크고 더 선명하게··· ‘프리미엄 TV’ 경쟁
매경럭스맨
2021 .12
한중일 TV산업의 주도권과 경쟁우위
국제.지역연구
2015 .06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영화, 방송프로그램 영상저작물의 방송행위에 대한 고찰
경영법률
2017 .01
TV방송콘텐츠에 대한 인터넷반응은 TV시청률의 보완지표인가, 대체지표인가? : 인터넷반응지표의 자리매김을 위한 탐색적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8 .09
[일본] TV형 무료 인터넷 방송 ‘아베마TV’ 개국
신문과방송
2016 .05
인터넷 개인방송 불법·유해 콘텐츠 규제제도 개선방안
언론과법
2020 .08
제주지역 지상파 방송의 유튜브 플랫폼 전략과 그 지체 요인
사회이론
2022 .05
일본 TV 와이드쇼와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양식
일본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