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및 연구 결과
Ⅳ.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헌혈광고의 효과성 제고에 있어서 정서 소구와 청중 세분화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8
효과적인 헌혈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내용분석과 세분화 기법의 적용
지역과 세계
2020 .01
헌혈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활용한 차별적 마케팅의 효과성 검증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대학생의 헌혈참여 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대학생들의 헌혈의도에 관한 집단 간 비교 분석: 성별과 헌혈경험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4
간호대학생의 헌혈 지식 및 태도, 이타성 간의 관계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PART 1] 그림으로 본 헌혈정보 유출 논란 : 한 개의 사건, 두 개의 결과
더스쿠프
2021 .12
국내 혈액 센터에서의 혈액 적정 재고량 유지를 고려한 이동식 헌혈 시설의 운영 최적화 사례 연구
경영과학
2018 .12
성적소구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가 규제인식에 미치는 영향: 성적소구 강도(强度),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Factors Influencing Motivation on Blood Donation of Nursing Students
Journal of Safety and Crisis Management
2020 .01
유튜브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영상의 메시지 소구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청만족도와 지역이미지를 매개로 한 분석
광고연구
2023 .06
장기기증 메시지의 효과 구현에 호혜적/공감적 소구와 사회적 유대감이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1 .09
삼성 임직원 1만명 헌혈 캠페인
인사이트코리아
2017 .03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당신의 헌혈정보가 무단 유출된 사실 고지받으셨습니까?
더스쿠프
2021 .12
메시지 어필 유형과 관여도에 따른 군 정신교육 효과 연구 : ‘이성·감성’ 소구와 ‘고관여·저관여’ 집단을 중심으로
정신전력연구
2018 .08
혼합감정을 소구하는 기부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차이
상품학연구
2020 .01
돕기 메시지의 전달에서 이성적 소구의 활용을 위한 제언 : 호혜적/공감적 소구의 대비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7 .03
호혜적/공감적 소구 유형과 장애인 태도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메시지 수용 효과의 차이
한국소통학보
2016 .04
환경에 대한 사전 태도와 메시지 소구 유형이 환경보호 캠페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