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4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과정에 관한 구술사 연구
광고연구
2010 .03
지속가능발전(Sustainable Development) 외
국토
2002 .08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AHP를 이용한 광고회사 선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제작산업을 창조산업으로 육성할 균형적 생태계 조성방안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7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지속가능발전과 지속가능기업경영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인적자원개발연구
2012 .06
한국 광고회사 형성기의 전문성 제고 구술사 연구 방법에 의한 기억의 재구성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