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모형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고객 만족, 인지된 전환 비용, 후회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 사례를 바탕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마트폰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커피 전문점의 인지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유희적, 사회적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커피전문점의 ESG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커피전문점 방문동기에 따른 커피전문점 및 커피 선택속성 연구 : 서울 · 경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코로나 19시대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구매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외식기업의 비대면 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CT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 방문목적이 고객윤리의식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커피 전문점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접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외식기업 O2O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5
대학생들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