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만족, 인지된 전환 비용, 후회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 사례를 바탕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고객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여대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스마트폰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오픈마켓에서의 인지적·생체적 나이가 쇼핑가치와 신뢰성을 통한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기능성 베이커리제품의 경험적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12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커피전문점 방문목적이 고객윤리의식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식물성 대체육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6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의 가치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 연구 - 중국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