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 실증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소셜 미디어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혁신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 사용 강도 및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 요인과 성과기대의 조절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연령층에 따른 소셜미디어 플랫폼 선호도의 변화와 특징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실시간과 비실시간 소셜미디어 활용유형 차이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시니어기업의 고객·마케팅관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한국과 중국 소비자 간의 뷰티샵 선택 속성 차이 비교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이용행태와 사회적 지지감 인식 : 성격, 이용동기, 이용방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공유경제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윤리적 자아정체성과 서비스효용이 서비스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가 정보서비스 모델 및 정보 유형의 사용자 평가에 관한 비교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사업 형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배달 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소셜 큐레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정보 전달 및 컨텐츠 소비 촉구 메커니즘 모델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소비자의 문화소비성향과 문화서비스속성이 문화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공연, 전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소셜 미디어 이용자의 기대가치 구성 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한국사회에서 소셜 미디어의 성공과 실패 요인 분석 : 인터뷰 데이터에 대한 어절분석·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어학원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