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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의향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과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04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가상 인간에 대한 우리들이 원하는 모습: Q방법론을 기반으로 한 연령대에 따른 소비자 기대 가치 분류
지식경영연구
2023 .06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척도개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범주 지각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상, 얼굴 처리 방식 및 광고효과의 차이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4 .10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 인식 및 감정 연구: 귀납적인 텍스트마이닝 분석과 연역적인 연구모형 기반 선행연구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2 .12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지된 의인화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매력성, 브랜드 애착,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광고 모델로서의 ‘가상 인플루언서’ 인식변화 분석 : 언론미디어와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와 만족도를 통해서 관광지의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집단별 비교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8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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