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특성과 소상공인 제품 구매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12
SNS 서비스특성과 개인특성이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SNS에서 지각된가치와 스트레스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2
미래지향적 시간관, SNS 태도, SNS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SNS 접속형태와 이용심리에 의한 지속사용의도 영향요인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SNS 이용자의 가치체계의 특징이 SNS 이용동기, 사회적 자본, 이용행위 등에 미치는 영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A self-portrait of the information society: An Arguments on the SNS users’ Responsibilitie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SNS채널속성에 따른 검색의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선호하는 공연예술 장르별로 SNS 활용이 공연예술소비자의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공연장르별 SNS 이용특성에 따른 마케팅전략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 사례 분석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SNS 구전 정보의 특성이 공기청정기의 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1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만족과 불만족의 공존성에 관한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한국인과 중국인 SNS 이용자 간 가치체계의 차이에 따른 SNS 이용동기, SNS 수용도 및 구전활동 비교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SNS를 통한 소비자만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션제품관여도와 충동소비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사용자의 구매성향 분석 기반의 SNS 타겟 광고 기법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5 .10
SNS Map : 위치 기반 SNS 데이터 맵핑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SNS 특성과 만족도, 수용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1
정보흐름 분석을 이용한 SNS 신뢰 평가 모델
한국소프트웨어감정평가학회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