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방법
IV. 연구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신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실버세대 신체특성과 감성요소를 적용한 재활제품 실무디자인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인터넷 개인 방송 왕홍을 통한 제품 구매와 관련된 중국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A Framework Exploring the Pivotal Role of Preannounced Information Attributes in the Chinese Market: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Knowledge and Product Innovativ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한국제품 데이터기반의 소비자제품 정량적 리스크평가방법연구
안전문화연구
2024 .04
지능형제품의 쾌락적 속성과 실용적 속성이 소비자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인공지능 기반 제품 외형의 요구사항 분석 연구: 성별과 연령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복수제품 인쇄광고물에서 광고위치 효과
감성과학
2015 .01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제품 인증마크가 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 한국과 중국 대학생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소비자 안전보건을 위한 ESG 공시기준에의 제품안전 지표설정 연구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4 .09
재활용 제품의 가격 경쟁력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2 .05
키워드 전략적 프레임워크를 통한 제품디자인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제품의 구매가치와 소유가치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6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제품검색광고 내 제품 이미지 위치와 판매 단위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GUI기반 융합 콘텐츠 소비 제품 디자인요소 인식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이전사업경험, 제품속성 및 온라인 고객평가가 제품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 쇼핑몰내 TV제품 중심으로
기술혁신연구
2016 .01
한류 콘텐츠가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