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저가항공사의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Based on self-service retail technology :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Revisit intention, Word of mouth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A Hybrid Approach Based on Multi-Criteria Satisfaction Analysis (MUSA) and a Network Data Envelopment Analysis (NDEA) to Evaluate Efficiency of Customer Services in Bank Branch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Acceleration of the Customer Education Paradox by a Smartphon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호텔비교사이트의 정보시스템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이동통신 고객 서비스 , 가격 인식 , 만족도 , 감정적인 헌신과 충성의 인식 품질 간의 구조 관계
지역산업연구
2015 .01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