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호텔 서비스실패에 따른 공정성 지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1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둥성 칭다오지역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6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퍼스널 트레이닝 회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외식서비스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0 .01
고객의 병원선택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제2금융권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감정부조화,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5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기능성 베이커리제품의 경험적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12
CSR 구성요인이 기업이미지를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모바일 소셜 커머스에서 서비스 회복 노력의 공정성이 대고객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디자인커트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객만족 결정요인 분석
문화와융합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