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TV홈쇼핑 산업의 미디어 신기술 적용에 대한 전망: 소비자의 커머스 이용행태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직업영역개발 2021-01~06] 이커머스 쇼핑 파트너
연구자료
2022 .04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이커머스] 이젠 ‘술’도 온라인 쇼핑으로 즐기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5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직업영역개발 2020-04] 이커머스 쇼핑파트너 : 이커머스분야에 중증·장년·여성·발달장애인 맞춤형 일자리 창출하다
연구자료
2021 .05
미디어업계 전문가의 데이터 홈쇼핑에 관한 인식 조사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방안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라이브커머스와 TV홈쇼핑 간의 경쟁관계에 관한 적소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12
국내 T-커머스 업체들의 가치사슬 단계별 서비스 비교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국내 이커머스 시장 지형 분석 신세계: - 알리 동맹을 중심으로
KISO 저널
2025 .03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쇼핑동기, 속성중요도, 개인특성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8 .06
[Business : Online-Shopping] 1분기 결제액만 6조원, 온라인 쇼핑 제국 꿈꾸는 네이버 : ‘e커머스 평정’ 사실상 1위… 쌍방향 쇼핑도 강화
매경럭스맨
2020 .06
홈쇼핑 방송매체 이용행태에 대한 탐색 연구: TV 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