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T-커머스의 수용도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사업모델 결정요인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6 .06
미디어업계 전문가의 데이터 홈쇼핑에 관한 인식 조사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방안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T-커머스 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AHP기법을 활용한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라이브커머스 이용 속성의 상대적 순위와 채널별 만족도 분석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1 .08
T-커머스 정책갈등 분석 : 정책갈등 이슈의 전개와 참여자들의 입장 변화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천 및 기업의 진화 – 쿠팡, 티몬, 위메프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7 .01
e-커머스(e-commerce) 이용자의 애착유형이 기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01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홈쇼핑 산업 성장을 위한 T-커머스 현황 및 정책방향 연구 : 국내 주요 T-커머스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