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역량 구축: 기업가적 지향성과 글로컬 콘텐츠 전략을 통한 기회 실현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국내 글로벌 강소기업들의 특성에 대한 연구 : 해외 히든 챔피언들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02
소도시에 정착한 지역밀착형 강소기업 연구 - 독일 히든챔피언 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지역연구
2025 .03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역량
국제경영연구
2015 .01
KOSDAQ 시장에서 "히든챔피언 종목"은 과연 히든챔피언인가?
한국증권학회지
2015 .09
[게임 산업 부진 속 질주하는 스마일게이트] 오로지 ‘게임 개발’만…‘글로벌’ 게임사로 도약
매경이코노미
2022 .03
해외 시장에서 한국 모바일 게임 이용 장벽 분석과 대처방안
경영컨설팅연구
2024 .06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캐시카우 ‘크로스파이어’ 글로벌 위상 강화 나선다 :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대표의 창조적 ‘게임의 법칙’
인사이트코리아
2024 .01
문화산업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비교연구 : 한·중 게임산업의 발전 가능성 평가
글로벌문화연구
2018 .01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판호(版号)와 ASO정책에 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7 .04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INTERVIEW 01] 백은기 인투알 대표 : 글로벌 경쟁 나선 ESS 히든챔피언
포브스 코리아
2025 .02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인천 지역 히든챔피언의 경영성과 추세분석
아시아연구
2025 .02
글로벌 스타트업 창업과정 및 특성에 관한 연구: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엔씨소프트의 글로벌 시장 전략: 국제적 성장은 지속될 수 있는가?
국제경영리뷰
2016 .01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