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대학교 학생들의 비대면 학습체험에 대한 현상학적 탐구
질적탐구
2021 .09
학생 공부인생의 내러티브가 학교교육 및 교육과정 개발자에게 주는 시사점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다양한 학생 선택형 교육과정의 체육 교과 지도 경험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자료 찾기와 토의를 활용한 소설교육론 수업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4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학습자 중심 수업에 대한 학습자 반응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체육교육의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내러티브 이론에 기반한 한국 교육에서의 학습 전환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3
사범계열 학생들의 학습참여 촉진 방안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8
한국 언어 문화 교육을 위한 스마트러닝 활용방안: 비대면 온라인 융합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4
중국인 학습자의 ‘좋은’ 한국어 수업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3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활용한 학습성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비대면 환경에서 ‘맞춤형 학습’ 수업 운영 사례 : 캡스톤 디자인 중심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0
일개 의과대학의 온라인 수업 만족도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온라인 수업의 교육의 질, 학습 정서가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H 전문대학 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2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기초한 디자인 수업이 학습자의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문해교육 학습자의 학습만족도가 학습지속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메이커교육의 발전과 학습효과 탐색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플립러닝에 기반한 미술교육과정이 비판적 사고성향, 문제해결능력, 자기조절학습능력,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체육수업에서 반응중심 학습법이 참여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