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논의
III. 연구가설 및 연구 모형
IV. 연구 방법
V. 연구 결과
VI.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용분석을 통한 가상 인플루언서와 실제 인플루언서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브랜드 권위성과 윤리성이 구매·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청소년들에게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2 .09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관계가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광고 속 버추얼 인프루언서에 대한 지각된 속성이 수용 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라이브커머스 이용자들의 대리만족,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 유발에 영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AHP 기법을 이용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콘텐츠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V커머스 콘텐츠 유형과 제품 유형에 따른 태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매력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기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진정성 척도 개발과 타당화
인지과학
2021 .09
SNS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게시물이 이용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적 자아일치성과 인플루언서 팔로워 수에 따른 부러움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뷰티 인플루언서의 지식 속성이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지속가능성: 준사회적 상호작용 및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와 인플루언서-제품 적합성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경제적 이해관계 유형에 따라 유튜브 인플루언서 평판과 의사인간관계가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청소년이 선호하는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특성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SNS 이용자의 모방의도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3 .03
뷰티 인플루언서를 위한 모바일 플랫폼 기반 콘텐츠 서비스 개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9 .12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