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중국 화장품 시장과 인플루언서의 역할
Ⅲ. 연구모형과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브랜드 신뢰, 콘텐츠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 간에 영향 관계
경영사연구
2022 .05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문화관광SNS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이 콘텐츠 몰입과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9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SNS 시장활동 특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신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광고연구
2024 .09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5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SNS 쉐프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유형의 조절효과
외식경영연구
2021 .01
유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규제 동향과 시사점
유통법연구
2024 .06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유튜브 리뷰 콘텐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정보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영향 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04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