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기반 바리스타 교육에서 발달장애인을 위한 중재 개입 시점의 결정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11
A method for determining the timing of intervention in a virtual reality environment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1
카페의 성공적인 운영과 고객 만족을 위한 카페 멀티미디어 신청 서비스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고된 즐거움
콘크리트학회지
2019 .11
노인요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구성항목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정신장애인을 위한 바리스타 직무교육 모바일 기능성게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소셜 서비스 로봇을 위한 딥러닝 기반의 통합 인지 프레임워크 구현 및 로봇의 행동 메커니즘 설계
로봇과 인간
2017 .10
협동로봇을 활용한 식음료 제작 다목적 플랫폼 개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2 .11
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로봇카페 서비스 전략 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메디컬에스테틱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지속의도와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7
협동로봇과 AI 기술을 활용한 바리스타 로봇 연구
드라이브·컨트롤
2024 .09
딥러닝 기반 객체 탐지 기술을 이용한 카페 혼잡도 안내 애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공항 면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6 .01
산업용 로봇 적응형 제어 프레임워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고객 세분화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 NDSL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무인점포의 기술기반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의 관계성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미용서비스고객의 SNS마케팅이 구전효과와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