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제 택배서비스 품질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1 .03
택배기사 근로환경 문제와 개선 방안
정책리포트
2021 .03
중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4 .08
The Evaluating Indicator Research on Chinese Express Company Customer Perceived Value in the Age of Network Marketing
기업경영리뷰
2015 .01
택배서브터미널의 운영품질 진단 방안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중국 택배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의 택배 및 고객유형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8
택배 이용자의 택배서비스 고객가치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12
중국 지능형 택배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지능형 택배함 이용을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2020 .12
1인 가구를 위한 아두이노 기반의 개인 택배 보관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택배산업과 물류산업 현장직 종사자의 근로여건 비교분석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택배산업의 제도화와 행위자 전략 - 역사적 제도주의 관점을 중심으로 -
노동연구
2024 .12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택배서비스 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로봇을 활용한 택배 산업 인력수급개선 방안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6 .08
택배산업본부와 CJ대리점협회간 단체협약 체결의 의미와 과제
노동N이슈
2022 .12
품질기능전개(QFD)를 활용한 택배서비스 프로세스 중요도 산정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9 .01
택배서비스 환경에서 정보수집 거부감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9 .01
택배기사의 노동 현황과 산업재해 예방 방안
사회법연구
2021 .12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택배서비스차별화에 대한 고객 인식 분석 – 온라인 쇼핑고객을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6 .06
he Correlation Research Between Express Company Service Quality And Undergraduate Customer Satisfaction Degree Based On SERVQUAL Model
기업경영리뷰
2016 .01
[Current Economy] 택배 대란과 정부 책임론 : 벌써 네번째인데… 강 건너 ‘택배 구경’
더스쿠프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