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이 기업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1 .12
하이패션브랜드 환경의식과 친환경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11
기업의 친환경이미지, 소비자태도, 브랜드전환, 구매의도와 관련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친환경차의 친환경적 속성에 따른 정부지원정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몰입, 친환경태도, 미세먼지위협인지, 친환경제품 구전의도, 친환경제품 구매의도의 관계
문화와융합
2022 .07
환경의식이 친환경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5
Eco-friendly Futur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Environmental problem awareness, eco-friendly attitude and eco-friendly nursing practice in hospital nurs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중국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의도 결정 요인: 인지된 가치와 계획된 행동 이론의 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Eco Friendly Monito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Influence of Brand Awareness and Value Assessment of Apartments on Recommendation Intention - Mediating Effect of Eco-Friendly Building Planning Factor and Eco-Friendly Marketing -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21 .12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친환경 소비 이슈 변화에 관한 연구 - LDA 토픽모델링 분석을 적용하여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서비스경영시대의 친환경자동차 제품속성과 소비자 구매의도 간에서 정부지원정책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친환경 종이용기 화장품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소비가치가 친환경 뷰티 제품 구매의도 및 태도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윤리적 리더십이 환경 조직문화와 친환경 수행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