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III. 연구 방법
IV. 연구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11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동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친환경 종이용기 화장품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커피 전문점의 인지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유희적, 사회적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유통구조 변화가 중국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 시장중심의 탐색적 고찰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