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II. 이론 배경
III. 실증분석
IV. 결론 및 제언
V.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융ㆍ복합적 의미의 업사이클링 지속가능디자인 브랜드 인식에 대한 사례 및 인식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아웃도어 제품의 서비스 품질과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40-50대의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업사이클링] 버려진 곳에 가치를 더하다!... 공간 업사이클링
특허뉴스
2018 .07
스포츠웨어 융합디자인의 소비자 선호도와 구매의도 요인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1
외식기업 O2O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제품의 구매가치와 소유가치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6
K-뷰티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가치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3
중국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의도 결정 요인: 인지된 가치와 계획된 행동 이론의 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구매가치와 사용가치 비교를 통한 제품 가치 지속 현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소비가치가 친환경 뷰티 제품 구매의도 및 태도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쇼핑가치, 사용용이성, 유용성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7 .01
지속가능한 패션 의류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