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T-커머스 사업 개요
Ⅲ. 이론적 배경
Ⅳ. 연구모형과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T-커머스 업체들의 가치사슬 단계별 서비스 비교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AHP기법을 활용한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미디어업계 전문가의 데이터 홈쇼핑에 관한 인식 조사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방안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T-커머스 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T-커머스 정책갈등 분석 : 정책갈등 이슈의 전개와 참여자들의 입장 변화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천 및 기업의 진화 – 쿠팡, 티몬, 위메프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7 .01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TV홈쇼핑 산업의 미디어 신기술 적용에 대한 전망: 소비자의 커머스 이용행태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이커머스 시장 및 물류유통산업 동향 분석: 중국, 미국, 한국 시장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0
라이브커머스 이용 속성의 상대적 순위와 채널별 만족도 분석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1 .08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e-커머스(e-commerce) 이용자의 애착유형이 기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01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