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oles of brand loyalty and switching costs in the purchase of a new smartphon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on the Purchase Behavior Towards Biotechnology-Derived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사용자 성향에 따른 스마트폰 품질특성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스마트폰 품질요인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화의 조절효과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및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주택연구
2016 .01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에 있어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3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스마트폰 사용 특성별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The develop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model under the contexts of pre-purchase and post-purchase : in case of Korean telecommunication companie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철도 고객의 유지에 영향을 미치는 만족도와 전환장벽의 관계 탐구
한국도시철도학회논문집
2018 .09
명품 구매과정에서 고객만족과 추천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보상 및 로열티 프로그램의 분석 - 고급 수입차 매장을 중심으로 -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3세대 디바이스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