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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IV. IPA(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분석결과
Ⅴ. 연구결과에 대한 시사점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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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택배서비스 환경에서 정보수집 거부감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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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he Correlation Research Between Express Company Service Quality And Undergraduate Customer Satisfaction Degree Based On SERVQUAL Model
기업경영리뷰
2016 .01
코로나-19 상황에서 중국 택배물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부통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2 .12
드론 배송서비스 사용 의도 요인의 비교 연구
국제상학
2022 .06
택배기사 근로환경 문제와 개선 방안
정책리포트
2021 .03
배송서비스 혁신 전략의 고객혜택과 방해요인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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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택배산업의 제도화와 행위자 전략 - 역사적 제도주의 관점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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