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메세나 활동의 소비자 평가에 관한 연구 : 일치성과 보완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메세나활동의 진정성이 기업의 평판과 태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21 .01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소비자의 문화적 역량이 메세나 태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12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사회적 재난으로 인한 간접외상 완화·해소를 위한 여가적 대안으로서 문화마케팅의 역할 가능성 탐색 -기업 메세나(Mecenat) 활동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24 .11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국가이미지 제고를 통한 직접투자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라오스 진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9 .09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기업의 스포츠 후원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문화예술 후원활동(Mécénat)이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5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글로벌기업의 사회적책임(CSR)활동이 기업이미지, 관계지향성,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진출 한국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