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에너지 자동차 기업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관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Green Food Purchase Behavior and Subjective Well-being Factors from the Perspective of Experiential Marketing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그린워싱 및 그린 구매의도: 그린 구전과 그린 위험 지각의 매개 역할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THE LAST OF GREE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GREE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For the Gree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Gree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Gree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Gree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GREE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중국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의도 결정 요인: 인지된 가치와 계획된 행동 이론의 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소비자의 예기된 죄책감이 녹색소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80년대 이후 출생한 중국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의 가치요소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융합 연구 - 중국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Green lif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중국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친환경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념의 매개효과와 학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베트남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가치 연구 : 한국인삼제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05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