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배제 경험이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사회적 위험이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가치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2 .03
라이브 커머스 이용 동기와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8
라이브커머스 이용자들의 대리만족,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 유발에 영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이용자, 정보원천 및 플랫폼 차원에서의 라이브 커머스 이용 만족도 영향 요인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중국 소비자의 틱톡 라이브 커머스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계획적 행동이론 해체모델(DTPB)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라이브 커머스의 개념 및 특성에 따른 문제에 관한 대응 방안 제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비대면 소비시대의 라이브커머스 이용 동기가 융·복합적으로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주얼리 구매 시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라이브 커머스의 IT 어포던스가 상호작용성과 몰입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에서 KOS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와 물입을 매개 변인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패션 라이브 커머스 특성 중요도가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라이브 커머스의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성과 정보원 특성이 소비자의 지속적 쇼핑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충동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예상 후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라이브 커머스의 준사회적 관계 강화가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상호 작용과 진정성 경험의 역할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C2C 지식거래 플랫폼의 E-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회복척도의 조절효과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6
라이브 커머스의 사회적 실재감이 중국소비자의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