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문헌 검토
III. 방법론
IV. 연구결과 및 해석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배제 경험이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라이브 커머스의 개념 및 특성에 따른 문제에 관한 대응 방안 제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이용자, 정보원천 및 플랫폼 차원에서의 라이브 커머스 이용 만족도 영향 요인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에서 KOS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와 물입을 매개 변인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사회적 위험이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가치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2 .03
라이브 커머스 이용 동기와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8
라이브 커머스의 준사회적 관계 강화가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상호 작용과 진정성 경험의 역할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중국 소비자의 틱톡 라이브 커머스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계획적 행동이론 해체모델(DTPB)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패션 라이브 커머스 특성 중요도가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비대면 소비시대의 라이브커머스 이용 동기가 융·복합적으로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라이브 커머스의 IT 어포던스가 상호작용성과 몰입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라이브커머스와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각된 가치와 자아일치성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11
라이브 쇼핑 플랫폼의 특성이 시청자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틱톡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on Consumers’ Intention to Use O2O Services: Focusing 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 Perspectiv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Analyzing the Brand Values of Online Shopping Website in China - Focused on Taobao and Jingdong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비자 특성이 모바일 커머스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라이브 커머스의 사회적 실재감이 중국소비자의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Implementation of Live Streaming Server for Video Commerce using Open source projects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중국인 소비자의 온라인 금융 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라이브커머스 이용자들의 대리만족,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 유발에 영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