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속 버추얼 인프루언서에 대한 지각된 속성이 수용 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MZ세대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선호도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2
내용분석을 통한 가상 인플루언서와 실제 인플루언서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지속가능성: 준사회적 상호작용 및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와 인플루언서-제품 적합성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청소년들에게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2 .09
국내 버츄얼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수용자 반응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가상 인플루언서의 외형적, 행동적 의인화 수준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대한민국의 자기계발 문화와 인플루언서에 의한 소비자 기만 행위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인스타그램 이용자 특성이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청소년이 선호하는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특성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콘텐츠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매력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기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광고태도 차이 검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4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마음 지각과 심리적 불쾌감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6
버추얼 산업과 비즈니스 모델: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9
SNS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게시물이 이용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적 자아일치성과 인플루언서 팔로워 수에 따른 부러움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생성형 인공지능 기반 버추얼 휴먼의 언캐니 밸리 효과에 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4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소셜미디어 메시지 유형이 사회적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