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채널로서 틱톡(TikTok) 사용, 동기, 반응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중국 소비자의 틱톡 라이브 커머스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계획적 행동이론 해체모델(DTPB)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틱톡 광고의 브랜드 효율성 제고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영화 마케팅 채널로서의 틱톡(抖音) 플랫폼의 효용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TikTok을 활용한 음악 홍보 현상에 대한 고찰
문화와융합
2022 .11
라이브 커머스의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성과 정보원 특성이 소비자의 지속적 쇼핑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A Study on the Influence Factors of Complex User Loyalty of Short Video Platform - Taking Chinese TikTok Users as an Example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라이브 커머스의 IT 어포던스가 상호작용성과 몰입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TikTok 이용동기가 사용자 밀착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클래식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의 서비스 품질이 시청만족과 현장공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라이브 커머스의 개념 및 특성에 따른 문제에 관한 대응 방안 제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라이브 커머스 이용 동기와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8
틱톡(TikTok)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상업성 인식의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이용자, 정보원천 및 플랫폼 차원에서의 라이브 커머스 이용 만족도 영향 요인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A Study on the Mobile Video Contents Applic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사회적 배제 경험이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A Study on Health Information Contents Sharing Behavior of China TikTok User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중국 인플루언서들의 K-pop 짧은 동영상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틱톡’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현대인의 여가시간 변화에 따른 쇼트클립 소비현상과의 관련성 연구 -비디오편집 플랫폼 TikTok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주얼리 구매 시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