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문제제기
Ⅱ. 선행연구
Ⅲ.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OW JEWELRY INFLUENCER CHARACTERISTICS AFFECT SATISFACTION AND INTENT TO US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내용분석을 통한 가상 인플루언서와 실제 인플루언서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국내 버츄얼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수용자 반응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A Case Study on the「Influencer」Art Exhibi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청소년들에게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2 .09
AHP 기법을 이용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대한민국의 자기계발 문화와 인플루언서에 의한 소비자 기만 행위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마음 지각과 심리적 불쾌감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콘텐츠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외형적, 행동적 의인화 수준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청소년이 선호하는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특성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6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광고태도 차이 검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4
광고 채널로서 틱톡(TikTok) 사용, 동기, 반응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K-pop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 2011년부터 2018년까지의 연구논문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9 .04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매력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기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태국 K-POP 팬들의 다문화 수용성이 K-POP 태도와 소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10
인스타그램 이용자 특성이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K-Pop의 확산과 변용 양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