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정리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머신러닝 기법 기반의 예측조합 방법을 활용한 산업 부가가치율 예측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대학생 소비자교육의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머신러닝을 위한 불균형 데이터 처리 방법 : 샘플링을 위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인공지능 기법을 이용한 혁신역량과 중소기업 성장 예측연구: 혁신 외부요인이 예측에 미치는 영향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25 .02
머신 러닝 기반 시스템을 위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교육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제약하의 예측조합 방법을 활용한 산업별 고용비중 예측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인공지능을 이용한 과일 가격 예측 모델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빅데이터 활용 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데이터마이닝을 적용한 여성 골프웨어 판매 예측 모델 연구: 거시경제요인과 소비자판매가격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2단계 k-평균 군집화를 활용한 한류컨텐츠 기업 주가 예측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소비 트렌드와 서비스혁신사례 연계성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우리나라 고령층의 경제활동 수준 예측 - 머신러닝 기법과 연계한 예측조합법을 중심으로 -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5
Big Data를 활용한 여성소비자의 특성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