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예술 후원활동(Mécénat)이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5
구자은 LS 회장 ‘사랑의 밥차 동행’…5000만원 후원
인사이트코리아
2024 .07
기업의 스포츠 후원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항공사의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메세나 활동 특성이 메세나에 대한 태도와 소셜미디어를 통한 메세나 참여의향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6
[신정현의 ‘인물로 보는 차 이야기’ | 22 중국 최초 차 기계를 만든 ‘장텐푸’] ‘발로 비벼 만드는 더러운 차’ 이미지 바꾸다
매경이코노미
2021 .09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국가이미지 제고를 통한 직접투자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라오스 진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9 .09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기업의 축제에 대한 스폰서십활동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문화이벤트 후원 고지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에 대한 시사점 도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외식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소비자 지각과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적합성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5 .01
프로스포츠 선수-소비자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후원기업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