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종합쇼핑몰의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온라인 종합쇼핑몰의 서비스전략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중국 택배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의 택배 및 고객유형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8
온라인 쇼핑몰의 배송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4 .05
반려동물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8
음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혁신기업연구
2024 .03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택배기업 경영자에 대한 시사점 제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O4O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허마셴셩 사례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택배 이용자의 택배서비스 고객가치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12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신선육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23 .02
국내 Delivery O2O외식업 실태와 Delivery O2O외식업 서비스 실태의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서비스품질 상관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O2O Delivery Foodservice 형태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
동북아관광연구
2022 .05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온라인 쇼핑에서의 챗봇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충성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6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택배서비스차별화에 대한 고객 인식 분석 – 온라인 쇼핑고객을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6 .06
온라인 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KS-eSQI 모형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1 .11
중국 농촌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북성(河北省) 농촌을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7 .01
중국 지능형 택배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지능형 택배함 이용을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2020 .12
0